저출산 고령화를 방치하면 어느 순간 절벽과도 같은 함정이 나타나고.
지금도 너무나 세련된 천재 김수철의 멜로디가 우리에게 들려주는 메시지는 아름다운 가사로 더욱 선명히 다가옵니다.반 백 년이 넘도록 사람들을 감동시킨 그룹의 보컬 게리 브루커(Gary Brooker)는 작년 세상을 떠났지만 우리의 가슴에 영원히 남을 것입니다.
올 설날 찾아온 반가운 선물 송골매 40년 만의 재회 감동 인생의 무게와 의미 일깨워빅데이터 ‘젊음의 행진이라는 프로그램을 기억하시나요.손이 야물지 못한 어린 나이라 젓가락질이 서툴러 큰아버지께 받던 타박이 야속했기에 명절이 다가오면 이번엔 안 가겠다.화면 속 콘서트는 무대 위와 아래에서 40년 세월이 펼쳐졌습니다.
시대를 초월해 우리의 마음을 움직인 작품을 남긴 사람은 잊히지 않습니다.멀미로 고생하던 저에겐 2시간이 안 되는 버스 여행도 고역이었습니다.
차 타는 일이 적던 시절.
스티비 원더가 자신의 딸이 태어나자 만들었다는 ‘Isnt she lovely의 스토리가 떠오릅니다.효과가 작아졌다고 해서 아예 포기해야 할 이유는 무엇인가.
그의 주장은 학계에서 적지 않은 지지를 받았으며.한국보다 고령화 시기가 30년 가까이 빨랐던 일본의 경우 이러한 부양률 상승의 변곡점은 1990년대 후반에 찾아왔다.
세금을 둘러싼 사회적 정의를 어떻게 바꾸고.용산과 국민의힘은 정책의 효과를 면밀히 추적하고 분석해서 자신들이 주장하는 국정 철학이 실제로 작동한다는 점을 입증해야 할 책임이 있다.